iPad : PNG 크러시 오류
iPad 프로젝트를 최신 iPad 2로 포팅하려고합니다. Xcode 4.0과 함께 iOS 4.3 SDK를 설치했습니다. 프로젝트를 빌드하려고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누군가이 빌드 오류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Users/username/Desktop/iPAD/MyProject/trunk/Resourses/images/top_bar.png pngcrush에서 libpng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PNG 파일이 아닙니다 ..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 /Users/username/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Project-fmhveawksgdtnraclfizuhrekmzi/Build/Products/Debug-iphoneos/MyApp-Upgraded.app/top_bar.png
파일 Users/kavapanga/Desktop/iPAD/ALN II 3 latest 2/trunk/Resourses/images/CS_logo_for_top_bar.png
이 있는지 확인 했습니까 ? 또한 실제로 PNG 파일인지 확인하십시오.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정보 가져 오기를 수행하여 파일에 다른 확장자가 있고 확장자 숨기기로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파일 형식을 잘 모르는 경우 파일을 열고 PNG 파일로 다시 저장하면 대부분의 경우 작동합니다.
나는 똑같은 문제가 있었지만 손상된 png 때문이 아니었다. 두 개의 PNG 파일이 내 소스 트리의 다른 디렉토리 에 같은 파일 이름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 특이한 점은 오류 ( "쌍둥이"가있는 4 개의 파일이 있음)가 빌드마다 동일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한 번의 실행에서 모든 파일에 오류가 있었고 다른 파일에서는 일부에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다. 수정 방법 : 미리보기-> 파일> 내보내기> PNG로 형식 변경으로 이미지를 열면 완료됩니다 !!
이미지 또는 Xcode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포토샵에서 이미지를 만드는 문제는 해당 이미지가 인터레이스되었는지 여부입니다. 포토샵에 이미지를 저장하는 동안 하나의 옵션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Xcode 4로 앱 빌드-PNG 이미지에 대한 오류가 항상 표시됨
not interlaced : 인터레이스되지 않은 이미지를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은 원본 png 이미지입니다.
인터레이스 : 이 옵션은 웹에서 다운로드하는 이미지에 적합합니다. 특히 이미지로드 시간을 줄여야 할 때 사용됩니다. 이 옵션이 내부적으로하는 일은 .png 파일을 생성하지만 일반 jpeg 이미지와 같이 선명도가 낮고 dpi가 낮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이미지에는 jpeg 이미지라는 속성이 있습니다.
이것이 여러분 모두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코딩 즐기기 :)
프로젝트 폴더의 이미지를 "Images"폴더로 이동할 때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내 "리소스 복사"빌드 단계에는 새롭고 올바른 폴더와 파일이 저장된 이전 폴더에서 파일을 복사하는 단계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래된 빌드 단계를 제거하면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pngcrush가 PNG 파일을 실제로 PNG 파일이 아닌 것으로 간주하는 또 다른 이유는 실수로 레이어를 그대로 유지하여 내보내는 경우입니다. Finder에서 파일을 검사하는 경우 추가 정보 영역 (크기, 색상 공간 등)에서 "레이어"라는 항목을 찾아보십시오.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Layer 68, Title Banner, Group 26
이것은 디자이너가 웹 / 모바일 용으로 내보내는 대신 가끔 PNG로 저장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libpng (그리고 따라서 pngcrush)를 완전히 파괴합니다.
해결 방법은 PNG를 올바르게 내보내거나 PNG를 직접 열고 "플랫"PNG로 다시 내보내는 것입니다.
호환되지 않는 PNG 파일 형식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png 파일이 Xcode에서 작동하도록하려면 "Color profile"이 필요합니다.
먼저 파일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유효한 PNG 파일이지만 Xcode에서 사용할 수있는 형식 은 아닙니다 . 다음 PNG 형식 이 필요 합니다.
PNG 파일을 Xcode에서 사용할 수있는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미리보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 문제도있었습니다. PNG가 존재했고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해결 방법 :
- xcode에서 이미지를 R- 클릭하고 "삭제"를 선택합니다.
- 참조 만 제거 (실제로 파일을 삭제하지 않음)
- xcode (in-place)로 다시 드래그 앤 드롭하여 올바른 대상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문제가 있었고 png에 문제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시 만들고 잘 작동했습니다.
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다. 파일 확장자가 png 일 수 있지만 파일은 여전히 다른 것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보 얻기'는 내가 생각하는 파일 확장자가 무엇인지 보여줍니다. 미리보기에서 파일을 열고 도구-> 검사기 표시-> 파일 탭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실제 파일 유형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이 오류가 있었고 실제로 오류가 발생한 png와는 완전히 관련이 없었습니다. 실제 문제는 내 프로젝트에 동일한 이름을 가진 두 개의 파일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전 버전을 대체한다고 가정하여 최신 버전의 타사 클래스를 드래그 앤 드롭했습니다).
중복 파일에 대한 참조를 제거하고 빌드 오류를 해결했습니다.
프로젝트 폴더를 복사하고 프로젝트를 실행하려고 할 때 동일한 오류가 발생합니다. 원래 폴더의 프로젝트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복사본을 삭제하고 폴더의 새 복사본을 만들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문제 해결됨
개발 과정에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지만 오늘 두 가지 솔루션과 가능성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문제 해결 # 1 : 만약 당신이 창조하거나 당신의 디자이너가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로부터 pnd를 저장 한 디자인을 만들면, 당신이 직접 모든 AI 아트웍을 포토샵에 복사하거나 당신의 디자이너가 그것을 생성한다면 문제가 있습니다. 일러스트 레이터 형식을 포토샵으로 가져오고 pnd를 보냅니다.
문제 해결 # 2 :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이미지-> 정보 가져 오기를 클릭하고 올바른 .png 형식인지 확인한 다음 .png 확장자를 편집하십시오.
그냥 즐겨.
오류:
/ Volumes / Mac OS / RDC / Workpot / RestApp / RestApp / default1024_768.png 읽는 동안 pngcrush에 libpng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PNG 파일이 아닙니다 ..
해결책:
- PaintBrush 도구 에서 "default1024_768"파일을 열고 같은 이름의 PNG 파일로 저장합니다.
- Xcode 프로젝트-> 정리-> 빌드의 아이콘 파일을 대체했습니다.
그게 매력 같은 모든 작업
이것이 누군가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버그가 자주 발생합니다. png가 있고 정확하다고 100 % 확신하면 프로젝트를 다시 컴파일하고, 작동하지 않으면 다시 컴파일하고 때로는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 오랫동안 거기에 있었던 Xcode의 버그입니다 (Xcode3 이후).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387671/ipad-png-crush-error
'Developmen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Firefox에 표시되지 않는 테두리, 테이블의 테두리 축소, 위치 : tbody의 상대 또는 셀의 배경색 (0) | 2020.10.22 |
---|---|
Retrofit GSON은 json 문자열에서 java.util.date로 날짜를 직렬화합니다. (0) | 2020.10.22 |
Git CLI : 사용자 이름에서 사용자 정보 가져 오기 (0) | 2020.10.22 |
jQuery로 선택한 옵션 ID 가져 오기 (0) | 2020.10.22 |
Are FP and OO orthogonal? (0) | 2020.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