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elopment Tip

LAMP의 XAMPP 및 WAMP, 무엇이 최고입니까?

yourdevel 2021. 1. 7. 20:07
반응형

LAMP의 XAMPP 및 WAMP, 무엇이 최고입니까?


우리는 php + MySQL + Apache콤보에 대한 많은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중에서 가장 좋은 팩은 무엇입니까?

우리의 아이디어를로 제한하겠습니다 WAMP vs XAMPP. 더 좋은 옵션이 있습니까?

나는라는 온라인 프로그래밍 콘테스트 웹 응용 프로그램 생성 CodeFire에를 XAMPP나중에 내가로 전환했다, WAMP의 어느 곳, php스크립트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 무슨 표준 I 따라야?


개인적으로 XAMPP를 좋아합니다. 필자는 내가있는 모든 컴퓨터에서 LAMP 웹 개발을위한 개발 환경 인 썸 드라이브에서 실행중인 설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Windows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있습니다).

작고 모든 기능을 갖추고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저는 WAMP 가 가장 좋고 정말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좋아하며 다른 버전의 PHP 5.26 / 4.44 / 4.3.9, MySQL 5/4 및 Apache 2 / 1.3간에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XAMPP는 개발과 이식성에 좋습니다.

LAMP는 성능 및 보안 (및 편재성)에 가장 적합합니다.

WAMP ... 글쎄, Linux를 배우고 싶지 않은 경우에 해당됩니다.


LAMP는 이러한 옵션 중 가장 일반적인 것으로 보이므로 엄격하게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으면 LAMP를 권장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 무엇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Linux를 모르는 경우 WAMP 설정을 실행하면 프로세스를 더 쉽게 유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서버에 필요한 경험과 유지 관리를 고려하여 결정하십시오.

개인적으로 저는 제 목적을 위해 LAMP 서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inux를 유지하기에 충분한 Linux를 알고 있고 결국 제 목적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이되었습니다.


나는 XAMPP를 시도하고 포기했습니다 ... 백 슬래시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미망인은 슬래시 사용) .. 경로가 dir1 \ dir2 \ folder / image_folder /와 같기 때문에 내 스크립트는 폴더에 파일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 image.jpg ... WAMP를 사용 해봤는데 매력처럼 작동했습니다 .. 오류없이 이미지 파일을 의도대로 저장했습니다 ... 그래서 ..WAMP를 고수 할 것 같아요 ... 누군가가 할 수 있다면 감사하겠습니다. XAMPP에서 "매드 슬래시"문제가 해결 된 방법을 알려주세요. 나는 운없이 맹렬하게 검색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Xampp는 개발을위한 자체 포함 된 패키지입니다.

후자의 두 개는 gnu / linux 또는 Windows server 2k * 서버에 설치된 전체 프로덕션 스택입니다.

따라서 제거 할 수있는 하나의 프로그램 설치를 원하면 개발을 위해 xampp를 사용하고, 그렇지 않으면 시스템에 완전히 설치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또한 (분명히) 더 큰 성능을 생성합니다.

표준에 관한 한, 램프는 산업 전반에 걸쳐 있으며 Windows 서버는 아파치 대신 IIS를 실행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렇게 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창문에 대한 PHP 책이지만 사용하기 쉽고 광범위한 적응이 램프 캠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 편안하게 관리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은 제대로 설정되면 안정적이고 견고하며 안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한동안 WAMP를 사용하고 있으며, 내가 모은 것에서 꽤 신뢰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쉽고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매우 친숙합니다.


http://www.formboss.net/blog/2010/02/hosting-php-linux-vs-windows-benchmarks/

그는 재고 mysql / apache / php에 꽤 만족해 보였습니다.


Wamp를 사용하면 새 버전에 xdebug가 미리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처음 xdebug를 설치하려고 시도한 이후로 좋습니다.

Xampp를 시도하지 않았지만 xdebug가 번들로 제공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시도에서 물러났습니다.


나는 프로젝트에서 WIMP를 사용하는데, 괜찮습니다.

WIMP : Windows, IIS, MySQL, PHP


저에게는 전문 분야에 따라 다릅니다. 둘 다 훌륭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나는 WAMP를 제거하려고 할 때까지 WAMP를 가장 좋아했고 그것이 많은 쓰레기를 남겼다는 것을 깨달았으므로 XAMPP를 사용하십시오.


나는 xampp를 사용하는데, 그것은 쉬운 업그레이드와 휴대 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번거 로움없이 쉽게 버전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 소개 된 버그를 수정하고 새로운 기능을 갖기 위해 PHP 및 phpmyadmin을 자주 업그레이드 할 때 매우 좋은 xampp의 7zip 설치 프로그램 버전을 사용합니다.


저는 개발 서버용 xampp lite를 좋아합니다. 나는 단지 오래된 PC를 가지고 윈도우를 다시 설치하고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Net 카드를 정적으로 변경하고 시작시 Apachie와 mysql을 켭니다. 그들은 서비스로 실행됩니다. 드라이브를 공유로 설정하고 사용하고 싶을 때 파일을 htdocs 영역에 복사하고 브라우저를 해당 IP로 전환합니다.

아주 쉽게.

참조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5546/xampp-and-wamp-in-the-lamp-whats-the-bes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