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elopment Tip

Mailgun : 메시지가 "수락 됨"이지만 배달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배달되지 않음

yourdevel 2021. 1. 7. 20:05
반응형

Mailgun : 메시지가 "수락 됨"이지만 배달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배달되지 않음


유지 관리하는 사이트에 Mailgun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Mailgun이 잘 작동하지만 이상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내 스크립트는 Mailgun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HTTP API를 호출합니다. 그런 다음 로그에 "수락 됨"으로 표시되지만 "전달"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리며 종종 전혀 전달되지 않고 단순히 " 수락 됨 ". 누구든지 비슷한 오류를 경험했거나 누군가가 그것을 수정하는 방법을 제안 할 수 있습니까? API에 제공된 인수에 있다고 생각하지만 평생 문제를 파악할 수 없습니다.

받는 사람 도메인과 시간대에 따라 문제가 발생합니다.

문제가있는 메시지의 JSON 로그는 다음과 같습니다. 물론 주소와 도메인이 변경되었습니다.

{
    "tags": [], 
    "timestamp": 1411498829.247304, 
    "envelope": {
        "targets": "my-own-email@address.com", 
        "transport": "", 
        "sender": "noreply@the-site-in-question.com"
    }, 
    "recipient-domain": "address.com", 
    "event": "accepted", 
    "campaigns": [], 
    "user-variables": {}, 
    "flags": {
        "is-authenticated": true, 
        "is-system-test": false, 
        "is-test-mode": false
    }, 
    "message": {
        "headers": {
            "to": "my-own-email@address.com", 
            "message-id": "20140923190027.112157.29352@the-site-in-question.com", 
            "from": "\"the-site-in-question.com\" <noreply@the-site-in-question.com>", 
            "subject": "Dom, your password was reset."
        }, 
        "attachments": [], 
        "recipients": [
            "my-own-email@address.com"
        ], 
        "size": 556
    }, 
    "recipient": "my-own-email@address.com", 
    "method": "http"
}

Mailgun 로그에서 메시지가 "수락 됨"으로 표시 될 때마다 이는 Mailgun이 메시지를 수락하고 배달을 위해 대기열에 넣었 음을 나타냅니다. 메시지는 상당히 빠르게 배달되어야하지만 한 번에 많은 양의 메시지를 제출했거나받는 사람 ESP가 계정의 IP / 도메인에서 보내는 메시지를 제한하는 경우 잠시 대기 할 수 있습니다.

Mailgun 계정을 통해 지원 티켓을 열고 일부 메시지 ID를 제공하여 메시지가 Mailgun에 제출 된 후 지원 팀이 이러한 지연의 정확한 원인을 조사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If this is happening regularly, it is very likely Mailgun has you on one of their low-tier IP addresses. I imagine this is the default for free accounts, since they don't want to "pollute" their good addresses with new users who may not be serious / legit.

You can check the "quality" of the IP address at a site like Sender Score. Find this line in the Mailgun log of a delivered message:

"sending-ip": "XXX.XX.XXX.XXX"

If Sender Score shows a score in the 70s, that's your problem. Send Mailgun a support ticket, as Chris suggested, and see if they can get you onto a higher quality IP address. I did so and my emails are now being sent from an IP address with a score in the 90s. Haven't had a single delay since.


For guys using the default Mailgun domain who will end up here like I did:

Mailgun did log my email as 'accepted' and 'delivered', however there was no email received in my inbox.

To fix this, you need to authorize the recipient email address: Read More Here

Reference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6012969/mailgun-messages-accepted-but-taking-long-time-to-be-delivered-or-not-be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