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로케일을 어떻게 변경할 수 있습니까?
Swift로 XCODE 6.3에서 iOS 앱을 만들고 있습니다. 내 앱에는 아래 이미지와 같은 언어 선택 기능이 있습니다.
이미 현지 언어로 된 스토리 보드가 있습니다. 하지만 버튼으로 앱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현지화를 변경하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누구나 할 줄 안다
Swift로 즉시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tring에 확장 기능을 추가합니다.
extension String {
func localized(lang:String) ->String {
let path = NSBundle.mainBundle().pathForResource(lang, ofType: "lproj")
let bundle = NSBundle(path: path!)
return NSLocalizedString(self, tableName: nil, bundle: bundle!, value: "", comment: "")
}}
스위프트 4 :
extension String {
func localized(_ lang:String) ->String {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lang, ofType: "lproj")
let bundle = Bundle(path: path!)
return NSLocalizedString(self, tableName: nil, bundle: bundle!, value: "", comment: "")
}}
그런 다음 lang_id.lproj (예 : en.lproj, de.lproj 등)로 설정된 일반 Localizable.strings가 있다고 가정하면 필요한 곳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r val = "MY_LOCALIZED_STRING".localized("de")
이렇게하면 키 를 업데이트하는 것만으로 언어 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UserDefaults
이것은 @dijipiji의 훌륭한 답변을 기반으로합니다. 이것은 Swift 3 버전입니다.
extension String {
var localized: String {
if let _ = UserDefaults.standard.string(forKey: "i18n_language") {} else {
// we set a default, just in case
UserDefaults.standard.set("fr", forKey: "i18n_language")
UserDefaults.standard.synchronize()
}
let lang = UserDefaults.standard.string(forKey: "i18n_language")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lang, ofType: "lproj")
let bundle = Bundle(path: path!)
return NSLocalizedString(self, tableName: nil, bundle: bundle!, value: "", comment: "")
}
}
용법
.localized
다음과 같이 문자열에 추가 하십시오.
"MyString".localized
, 파일 MyString
의 키입니다 Localizable.strings
.
언어 변경
UserDefaults.standard.set("en", forKey: "i18n_language")
며칠을 보낸 후 실제로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매우 우아합니다. http://www.factorialcomplexity.com/blog/2015/01/28/how-to-change-localization-internally-in-your-ios-application.html , 확인 방법 # 2. 모든 제목과 텍스트를 수동으로 다시 설정할 필요가 없으며 사용자 지정 NSBundle 범주에 대한 지역화 만 재정의합니다. Obj-C 및 Swift 프로젝트 (일부 조정 후)에서 모두 매력적으로 작동합니다. 애플에서 승인 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들었지만 실제로는 그랬습니다.
Jeremy의 답변 ( here )은 Swift 4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방금 간단한 앱으로 테스트했으며 초기 뷰 컨트롤러에서 사용되는 언어를 변경했습니다).
다음은 동일한 코드의 Swift 버전입니다 (어떤 이유로 팀원은 Objective-C와 혼합 된 것보다 Swift 전용을 선호하므로 번역했습니다).
import UIKit
private var kBundleKey: UInt8 = 0
class BundleEx: Bundle {
override func localizedString(forKey key: String, value: String?, table tableName: String?) -> String {
if let bundle = objc_getAssociatedObject(self, &kBundleKey) {
return (bundle as! Bundle).localizedString(forKey: key, value: value, table: tableName)
}
return super.localizedString(forKey: key, value: value, table: tableName)
}
}
extension Bundle {
static let once: Void = {
object_setClass(Bundle.main, type(of: BundleEx()))
}()
class func setLanguage(_ language: String?) {
Bundle.once
let isLanguageRTL = Bundle.isLanguageRTL(language)
if (isLanguageRTL) {
UIView.appearance().semanticContentAttribute = .forceRightToLeft
} else {
UIView.appearance().semanticContentAttribute = .forceLeftToRight
}
UserDefaults.standard.set(isLanguageRTL, forKey: "AppleTextDirection")
UserDefaults.standard.set(isLanguageRTL, forKey: "NSForceRightToLeftWritingDirection")
UserDefaults.standard.synchronize()
let value = (language != nil ? Bundle.init(path: (Bundle.main.path(forResource: language, ofType: "lproj"))!) : nil)
objc_setAssociatedObject(Bundle.main, &kBundleKey, value, objc_AssociationPolicy.OBJC_ASSOCIATION_RETAIN_NONATOMIC);
}
class func isLanguageRTL(_ languageCode: String?) -> Bool {
return (languageCode != nil && Locale.characterDirection(forLanguage: languageCode!) == .rightToLeft)
}
}
Swift 4에서 사용 가능한 코드 :
extension Bundle {
private static var bundle: Bundle!
public static func localizedBundle() -> Bundle! {
if bundle == nil {
let appLang = UserDefaults.standard.string(forKey: "app_lang") ?? "ru"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appLang, ofType: "lproj")
bundle = Bundle(path: path!)
}
return bundle;
}
public static func setLanguage(lang: String) {
UserDefaults.standard.set(lang, forKey: "app_lang")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lang, ofType: "lproj")
bundle = Bundle(path: path!)
}
}
과
extension String {
func localized() -> String {
return NSLocalizedString(self, tableName: nil, bundle: Bundle.localizedBundle(), value: "", comment: "")
}
func localizeWithFormat(arguments: CVarArg...) -> String{
return String(format: self.localized(), arguments: arguments)
}
}
요구:
let localizedString = "enter".localized()
새 로케일 설정 (예 : "ru") :
Bundle.setLanguage(lang: "ru")
스위프트 4.2
제 경우에는 사용자가 언어 설정을 변경하면 런타임에 두 가지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1. 지역화 가능. 문자열
2. 스토리 보드 현지화
@John Pang 코드를 더 신속하게 만듭니다.
BundleExtension.swift
import UIKit
private var bundleKey: UInt8 = 0
final class BundleExtension: Bundle {
override func localizedString(forKey key: String, value: String?, table tableName: String?) -> String {
return (objc_getAssociatedObject(self, &bundleKey) as? Bundle)?.localizedString(forKey: key, value: value, table: tableName) ?? super.localizedString(forKey: key, value: value, table: tableName)
}
}
extension Bundle {
static let once: Void = { object_setClass(Bundle.main, type(of: BundleExtension())) }()
static func set(language: Language) {
Bundle.once
let isLanguageRTL = Locale.characterDirection(forLanguage: language.code) == .rightToLeft
UIView.appearance().semanticContentAttribute = isLanguageRTL == true ? .forceRightToLeft : .forceLeftToRight
UserDefaults.standard.set(isLanguageRTL, forKey: "AppleTe zxtDirection")
UserDefaults.standard.set(isLanguageRTL, forKey: "NSForceRightToLeftWritingDirection")
UserDefaults.standard.set([language.code], forKey: "AppleLanguages")
UserDefaults.standard.synchronize()
guard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language.code, ofType: "lproj") else {
log(.error, "Failed to get a bundle path.")
return
}
objc_setAssociatedObject(Bundle.main, &bundleKey, Bundle(path: path), objc_AssociationPolicy.OBJC_ASSOCIATION_RETAIN_NONATOMIC);
}
}
Language.swift
import Foundation
enum Language: Equatable {
case english(English)
case chinese(Chinese)
case korean
case japanese
enum English {
case us
case uk
case australian
case canadian
case indian
}
enum Chinese {
case simplified
case traditional
case hongKong
}
}
extension Language {
var code: String {
switch self {
case .english(let english):
switch english {
case .us: return "en"
case .uk: return "en-GB"
case .australian: return "en-AU"
case .canadian: return "en-CA"
case .indian: return "en-IN"
}
case .chinese(let chinese):
switch chinese {
case .simplified: return "zh-Hans"
case .traditional: return "zh-Hant"
case .hongKong: return "zh-HK"
}
case .korean: return "ko"
case .japanese: return "ja"
}
}
var name: String {
switch self {
case .english(let english):
switch english {
case .us: return "English"
case .uk: return "English (UK)"
case .australian: return "English (Australia)"
case .canadian: return "English (Canada)"
case .indian: return "English (India)"
}
case .chinese(let chinese):
switch chinese {
case .simplified: return "简体中文"
case .traditional: return "繁體中文"
case .hongKong: return "繁體中文 (香港)"
}
case .korean: return "한국어"
case .japanese: return "日本語"
}
}
}
extension Language {
init?(languageCode: String?) {
guard let languageCode = languageCode else { return nil }
switch languageCode {
case "en", "en-US": self = .english(.us)
case "en-GB": self = .english(.uk)
case "en-AU": self = .english(.australian)
case "en-CA": self = .english(.canadian)
case "en-IN": self = .english(.indian)
case "zh-Hans": self = .chinese(.simplified)
case "zh-Hant": self = .chinese(.traditional)
case "zh-HK": self = .chinese(.hongKong)
case "ko": self = .korean
case "ja": self = .japanese
default: return nil
}
}
}
이렇게 사용
var language: [Language] = [.korean, .english(.us), .english(.uk), .english(.australian), .english(.canadian), .english(.indian),
.chinese(.simplified), .chinese(.traditional), .chinese(.hongKong),
.japanese]
Bundle.set(language: languages[indexPath.row].language)
" Locale.current.languageCode "는 항상 시스템 설정 언어를 반환합니다. 따라서 " Locale.preferredLanguages.first " 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반환 값은 "ko-US"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문제예요 ! 그래서 나는 언어 코드만을 얻기 위해 LocaleManager 를 만들었다 .
LocaleManager.swift
import Foundation
struct LocaleManager {
/// "ko-US" → "ko"
static var languageCode: String? {
guard var splits = Locale.preferredLanguages.first?.split(separator: "-"), let first = splits.first else { return nil }
guard 1 < splits.count else { return String(first) }
splits.removeLast()
return String(splits.joined(separator: "-"))
}
static var language: Language? {
return Language(languageCode: languageCode)
}
}
이렇게 사용
guard let languageCode = LocaleManager.languageCode, let title = RemoteConfiguration.shared.logIn?.main?.title?[languageCode] else {
return NSLocalizedString("Welcome!", comment: "")
}
return title
스위프트 4
UserDefaults.standard.set(["es", "de", "it"], forKey: "AppleLanguages")
UserDefaults.standard.synchronize()
스위프트 3
NSUserDefaults.standardUserDefaults().setObject(["es", "de", "it"], forKey: "AppleLanguages")
NSUserDefaults.standardUserDefaults().synchronize()
출처 : 여기
whiteagle로 연결된 솔루션은 실제로 즉석에서 언어를 전환합니다. 여기에 게시물이 있습니다.
여기에있는 샘플 코드를 메모리에서 즉석에서 언어를 변경하는 단일 .h / .m으로 단순화했습니다. Swift 3에서 호출하는 방법을 보여 드렸습니다.
머리글:
//
// NSBundle+Language.h
// ios_language_manager
//
// Created by Maxim Bilan on 1/10/15.
// Copyright (c) 2015 Maxim Bilan. All rights reserved.
//
#import <Foundation/Foundation.h>
@interface NSBundle (Language)
+ (void)setLanguage:(NSString *)language;
@end
이행:
//
// NSBundle+Language.m
// ios_language_manager
//
// Created by Maxim Bilan on 1/10/15.
// Copyright (c) 2015 Maxim Bilan. All rights reserved.
//
#import "NSBundle+Language.h"
#import <UIKit/UIKit.h>
#import <objc/runtime.h>
static const char kBundleKey = 0;
@interface BundleEx : NSBundle
@end
@implementation BundleEx
- (NSString *)localizedStringForKey:(NSString *)key value:(NSString *)value table:(NSString *)tableName
{
NSBundle *bundle = objc_getAssociatedObject(self, &kBundleKey);
if (bundle) {
return [bundle localizedStringForKey:key value:value table:tableName];
}
else {
return [super localizedStringForKey:key value:value table:tableName];
}
}
@end
@implementation NSBundle (Language)
+ (void)setLanguage:(NSString *)language
{
static dispatch_once_t onceToken;
dispatch_once(&onceToken, ^{
object_setClass([NSBundle mainBundle], [BundleEx class]);
});
BOOL isLanguageRTL = [self isLanguageRTL:language];
if (isLanguageRTL) {
if ([[[UIView alloc] init] respondsToSelector:@selector(setSemanticContentAttribute:)]) {
[[UIView appearance] setSemanticContentAttribute:
UISemanticContentAttributeForceRightToLeft];
}
}else {
if ([[[UIView alloc] init] respondsToSelector:@selector(setSemanticContentAttribute:)]) {
[[UIView appearance] setSemanticContentAttribute:UISemanticContentAttributeForceLeftToRight];
}
}
[[NSUserDefaults standardUserDefaults] setBool:isLanguageRTL forKey:@"AppleTextDirection"];
[[NSUserDefaults standardUserDefaults] setBool:isLanguageRTL forKey:@"NSForceRightToLeftWritingDirection"];
[[NSUserDefaults standardUserDefaults] synchronize];
id value = language ? [NSBundle bundleWithPath:[[NSBundle mainBundle] pathForResource:language ofType:@"lproj"]] : nil;
objc_setAssociatedObject([NSBundle mainBundle], &kBundleKey, value, OBJC_ASSOCIATION_RETAIN_NONATOMIC);
}
+ (BOOL)isLanguageRTL:(NSString *)languageCode
{
return ([NSLocale characterDirectionForLanguage:languageCode] == NSLocaleLanguageDirectionRightToLeft);
}
@end
이를 Swift에서 호출하려면 브리징 헤더에 다음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import "NSBundle+Language.h"
그런 다음 코드에서 다음을 호출하십시오.
Bundle.setLanguage("es")
참고할 사항 :
언어 선택기 등을 표시하는 샘플 코드를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원래 링크 된 게시물에는 일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지속적으로 아무것도 변경하지 않도록이 코드를 변경했습니다. 다음에 앱이 실행될 때 사용자가 선호하는 언어를 사용하려고 시도합니다. (한 가지 예외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쓰는 언어입니다. 아래 참조)
뷰가로드되기 전에 언제든지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으며 새 문자열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이미로드 된 뷰를 변경해야하는 경우 원래 게시물에서 설명한대로 rootViewController를 다시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쓰는 언어에 대해 작동해야하지만 해당 언어에 대해 NSUserDefaults에 두 개의 내부 영구 기본 설정을 설정합니다. 앱 종료시 언어를 사용자의 기본값으로 다시 설정하여 실행 취소 할 수 있습니다.
Bundle.setLanguage(Locale.preferredLanguages.first!)
우선- 이것은 나쁜 생각 이며 Apple
현지화를 위해 iOS에서 선택한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정말로 필요하다면 그러한 목적을 위해 작은 서비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enum LanguageName: String {
case undefined
case en
case es
case fr
case uk
case ru
case de
case pt
}
let DynamicLanguageServiceDidDetectLanguageSwitchNotificationKey = "DynamicLanguageServiceDidDetectLanguageSwitchNotificationKey"
func dynamicLocalizableString(_ key: String) -> String {
return LanguageService.service.dynamicLocalizedString(key)
}
class LanguageService {
private struct Defaults {
static let keyCurrentLanguage = "KeyCurrentLanguage"
}
static let service:LanguageService = LanguageService()
var languageCode: String {
get {
return language.rawValue
}
}
var currentLanguage:LanguageName {
get {
var currentLanguage = UserDefaults.roxy.object(forKey: Defaults.keyCurrentLanguage)
if currentLanguage == nil {
currentLanguage = Locale.preferredLanguages[0]
}
if var currentLanguage = currentLanguage as? String,
let lang = LanguageName(rawValue: currentLanguage.truncatedBy(by:2)) {
return lang
}
return LanguageName.en
}
}
var defaultLanguageForLearning:LanguageName {
get {
var language: LanguageName = .es
if currentLanguage == language {
language = .en
}
return language
}
}
func switchToLanguage(_ lang:LanguageName) {
language = lang
NotificationCenter.default.post(name: NSNotification.Name(rawValue: DynamicLanguageServiceDidDetectLanguageSwitchNotificationKey), object: nil)
}
func clearLanguages() {
UserDefaults.roxy.setValue(nil, forKey:Defaults.keyCurrentLanguage)
print(UserDefaults.roxy.synchronize())
}
private var localeBundle:Bundle?
fileprivate var language: LanguageName = LanguageName.en {
didSet {
let currentLanguage = language.rawValue
UserDefaults.roxy.setValue(currentLanguage, forKey:Defaults.keyCurrentLanguage)
UserDefaults.roxy.synchronize()
setLocaleWithLanguage(currentLanguage)
}
}
// MARK: - LifeCycle
private init() {
prepareDefaultLocaleBundle()
}
//MARK: - Private
fileprivate func dynamicLocalizedString(_ key: String) -> String {
var localizedString = key
if let bundle = localeBundle {
localizedString = NSLocalizedString(key, bundle: bundle, comment: "")
} else {
localizedString = NSLocalizedString(key, comment: "")
}
return localizedString
}
private func prepareDefaultLocaleBundle() {
var currentLanguage = UserDefaults.roxy.object(forKey: Defaults.keyCurrentLanguage)
if currentLanguage == nil {
currentLanguage = Locale.preferredLanguages[0]
}
if let currentLanguage = currentLanguage as? String {
updateCurrentLanguageWithName(currentLanguage)
}
}
private func updateCurrentLanguageWithName(_ languageName: String) {
if let lang = LanguageName(rawValue: languageName) {
language = lang
}
}
private func setLocaleWithLanguage(_ selectedLanguage: String) {
if let pathSelected = Bundle.main.path(forResource: selectedLanguage, ofType: "lproj"),
let bundleSelected = Bundle(path: pathSelected) {
localeBundle = bundleSelected
} else if let pathDefault = Bundle.main.path(forResource: LanguageName.en.rawValue, ofType: "lproj"),
let bundleDefault = Bundle(path: pathDefault) {
localeBundle = bundleDefault
}
}
}
그리고 rootViewControllerClass를 다음과 같이 만드는 것보다 :
import Foundation
protocol Localizable {
func localizeUI()
}
과
class Localizable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Localizable {
// MARK: - LifeCycle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self.localizeUI), name: NSNotification.Name(rawValue:DynamicLanguageServiceDidDetectLanguageSwitchNotificationKey), object: nil)
}
override func viewWillAppear(_ animated: Bool) {
super.viewWillAppear(animated)
localizeUI()
}
deinit {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
}
extension LocalizableViewController: Localizable {
// MARK: - Localizable
func localizeUI() {
fatalError("Must Override to provide inApp localization functionality")
}
}
모든 컨트롤러를 상속 LocalizableViewController
하고 구현하는 것보다localizeUI()
그리고 다음 과 같이 NSLocalizedString
사용하는 대신 dynamicLocalizableString
:
func localizeOnceUI() {
label.text = dynamicLocalizableString("keyFrom<"Localizable.strings">")
}
언어를 전환하려면 :
LanguageService.service.switchToLanguage(.en)
또한 참고- 위젯 또는 기타 앱 부분을 동적으로 현지화하려는 경우 추가 단계 및 로직 수정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문자열 확장을 사용한 솔루션입니다. @Das 답변의 안전성이 향상되었습니다.
extension String {
var localized: String {
guard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Locale.current.regionCode?.lowercased(), ofType: "lproj"), let bundle = Bundle(path: path) else {
return NSLocalizedString(self, tableName: nil, bundle: Bundle.main, value: "", comment: "")
}
return NSLocalizedString(self, tableName: nil, bundle: bundle, value: "", comment: "")
}
}
다음은 Swift 4에 대한 업데이트 된 답변입니다.
let language = "es" // replace with Locale code
guard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language, ofType: "lproj") else {
return self
}
guard let bundle = Bundle(path: path) else {
return self
}
return NSLocalizedString(self, tableName: nil, bundle: bundle, value: "", comment: "")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IBOutlet weak var resetOutlet: MyButton! {
didSet {
resetOutlet.setTitle("RESET".localized().uppercased(), for: .normal)
}
}`
}
extension String {
func localized(tableName: String = "Localizable") -> String {
if let languageCode = Locale.current.languageCode, let preferredLanguagesFirst = Locale.preferredLanguages.first?.prefix(2) {
if languageCode != preferredLanguagesFirst {
if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en", ofType: "lproj") {
let bundle = Bundle.init(path: path)
return NSLocalizedString(self, tableName: tableName, bundle: bundle!, value: self, comment: "")
}
}
}
return NSLocalizedString(self, tableName: tableName, value: self, comment: "")
}
}
최신 Swift 구문 :
import Foundation
extension String {
func localized(lang:String) ->String {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lang, ofType: "lproj")
let bundle = Bundle(path: path!)
return NSLocalizedString(self, tableName: nil, bundle: bundle!, value: "", comment: "")
}
}
시스템 문자열을 즉시 번역해야하는 경우 (뒤로, 취소, 완료 ...) John Pang의 솔루션 이 확장되었습니다 .
private var kBundleKey: UInt8 = 0
class BundleEx: Bundle {
override func localizedString(forKey key: String, value: String?, table tableName: String?) -> String {
if let bundle = objc_getAssociatedObject(self, &kBundleKey) {
return (bundle as! Bundle).localizedString(forKey: key, value: value, table: tableName)
}
return super.localizedString(forKey: key, value: value, table: tableName)
}
}
private var kBundleUIKitKey: UInt8 = 0
class BundleUIKitEx: Bundle {
override func localizedString(forKey key: String, value: String?, table tableName: String?) -> String {
if let bundle = objc_getAssociatedObject(self, &kBundleUIKitKey) {
return (bundle as! Bundle).localizedString(forKey: key, value: value, table: tableName)
}
return super.localizedString(forKey: key, value: value, table: tableName)
}
}
extension Bundle {
static let once: Void = {
object_setClass(Bundle.main, type(of: BundleEx()))
object_setClass(Bundle(identifier:"com.apple.UIKit"), type(of: BundleUIKitEx()))
}()
class func setLanguage(_ language: String?) {
Bundle.once
let isLanguageRTL = Bundle.isLanguageRTL(language)
if (isLanguageRTL) {
UIView.appearance().semanticContentAttribute = .forceRightToLeft
} else {
UIView.appearance().semanticContentAttribute = .forceLeftToRight
}
UserDefaults.standard.set(isLanguageRTL, forKey: "AppleTextDirection")
UserDefaults.standard.set(isLanguageRTL, forKey: "NSForceRightToLeftWritingDirection")
UserDefaults.standard.synchronize()
let value = (language != nil ? Bundle.init(path: (Bundle.main.path(forResource: language, ofType: "lproj"))!) : nil)
objc_setAssociatedObject(Bundle.main, &kBundleKey, value, objc_AssociationPolicy.OBJC_ASSOCIATION_RETAIN_NONATOMIC);
if let uiKitBundle = Bundle(identifier: "com.apple.UIKit") {
var valueUIKit: Bundle? = nil
if let lang = language,
let path = uiKitBundle.path(forResource: lang, ofType: "lproj") {
valueUIKit = Bundle(path: path)
}
objc_setAssociatedObject(uiKitBundle, &kBundleUIKitKey, valueUIKit, objc_AssociationPolicy.OBJC_ASSOCIATION_RETAIN_NONATOMIC);
}
class func isLanguageRTL(_ languageCode: String?) -> Bool {
return (languageCode != nil && Locale.characterDirection(forLanguage: languageCode!) == .rightToLeft)
}
}
시스템 문자열을 번역하려면 UIKit Bundle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9985614/how-can-i-change-locale-programmatically-with-swift
'Developmen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설 션이 함수가 아닌 매크로 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0) | 2020.12.10 |
---|---|
Swift의 문자열에서 분음 부호를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0) | 2020.12.10 |
파일 또는 어셈블리 'Microsoft.Build.Framework'(VS 2017)를로드 할 수 없습니다. (0) | 2020.12.10 |
ArgumentNullException 던지기 (0) | 2020.12.10 |
텍스트 파일의 마지막 줄을 빨리 읽으시겠습니까? (0) | 2020.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