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4.0 에뮬레이터에 항상 충돌하는 Launcher가 있습니까?
Android 4.0 에뮬레이터를 만들려고합니다. Linux와 Windows (8G RAM 포함 Phenom II X6)의 상당히 빠른 컴퓨터에서이 프로세스를 시도해 봤는데 런처 메뉴를 보려고 할 때 "안타깝게도 런처가 중지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때마다.
RAM 크기를 최대 1024M까지 사용해 보았지만 도움이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단지 지루한 에뮬레이터입니까?
나는이 같은 문제를 여러 번 경험했습니다. 내가 한 것은 RAM 크기를 512로, 힙을 32로 변경하는 것뿐입니다. 나머지는 모두 좋습니다.
@racs는 AVD 관리자에서 에뮬레이터 스킨을 변경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시도 해봐...
이것이 도움이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최신 SDK를 업데이트 한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몇 시간을 보낸 후 다음과 같은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문제는 "안타깝게도 런처가 중지되었습니다"입니다. 이것은 AVD의 config.ini에서 AVD 스킨 경로가 제대로 할당되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예. 내 AVD 이름은 AVD_4.0.3_WSVGA입니다.
skin.path = AVD_4.0.3_WSVGA 수정 전
그래서 다음과 같이 스킨 경로를 변경했습니다. skin.path = platforms / android-15 / skins / WSVGA
config.ini를 찾을 수 있습니다.
linux (Ubuntu) /home/[username]/.android/avd/[your avd name] /config.ini
다른 API 레벨을 시도하십시오.
나는 여기 에서 그 아이디어를 얻었고 OS X에서 ARM CPU를 사용하여 API 레벨 17에서 Nexus 7 AVD를 작동했으며 괜찮은 것 같습니다.
VM 힙을 16에서 32로 변경하면 해결되었습니다.
Android SDK Manager를 업데이트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이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SDK 구성 요소 추가
Have you got "load from snapshot" on? if so you could try turning that off.
I also read here https://android.stackexchange.com/questions/23842/unfortunately-launcher-has-stopped-error-after-4-0-4-ota-upgrade were someone suggested clearing the launchers data in app settings.
chage confing file in --> .android->avd->youavdfoldername->config
open file and change
hw.dPad=yes
hw.mainKeys=yes
My solution was that you had to let the emulator boot up beforehand first.
To put it simply: the android emulator died from exhaustion when I tried to launch the app before the emulator had had time to boot up properly.
None of the answers listed here helped me. I eventually fixed the problem by going to the advanced settings for my Virtual Device in Android Virtual Device Manager. My SD card was set to 9MB and it's recommended to set this to at least 10MB. When I set this to a higher value it fixed the problem.
I solved mine by increasing the heap size to 128.
I had the same issue and I had to do factory reset on my phone twice to get rid of this. But I then realized that the issue always happened when I was testing one particular app and thus the prob was narrowed down. Also I saw the error file and it showed OOM crash lines.
I then checked my last changes within that application and I found out to my surprise that the custom app logo which I was using replacing ic_launcher was huge in size due to which everytime I ran that application System launcher tried opening it and ended up with OOM.
I know, I know it sounds weird but trust me this was the issue. I reduced the size and tested again and things were working fine.
Note - I even tried testing on my friend's phone and crashed his launcher too. ;)
I had also same problem, I resolved,now you should reset your adb,
- open the emulator and Goto DDMS mode -->click next button of Screen Capture(Drop Down)-->Reset.adb. Or
- Goto Run-> Cmd-> goto Path (Android sdk의 플랫폼 및 도구)-> adb kill-server 2.1 Goto Run-> Cmd-> goto Path (Android sdk의 플랫폼 및 도구)-> adb 시작-서버 그게 다야 에뮬레이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나는 전에이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이 문제의 근본 원인은 RAM 크기입니다. RAM 크기는 800MB 이상으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제 경우에는 RAM 크기를 700MB로 설정하면 제대로 작동합니다. 따라서 RAM 크기를 변경하십시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155417/android-4-0-emulator-always-has-a-crashing-launcher
'Developmen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본 메서드는 잠시 동안 true를 반환 한 다음 false를 반환합니까? (0) | 2020.11.15 |
---|---|
배터리 사용 테스트 (0) | 2020.11.15 |
NetBeans 스캔 프로젝트를 중지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0) | 2020.11.14 |
mongodump에서 덤프 된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0) | 2020.11.14 |
일종의 '파일 브라우저'모드를 사용하도록 nginx를 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0) | 2020.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