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길게 누르기 감지
나는 현재 사용하고 있습니다
onTouchEvent(MotionEvent event){
}
사용자가 내 glSurfaceView를 누를 때를 감지하는 방법은 긴 클릭이 발생했을 때 감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개발 문서에서 많은 것을 찾을 수 없다면 방법에 대한 일종의 해결 방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ACTION_DOWN을 등록하고 ACTION_UP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확인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OpenGL-es를 사용하여 Android에서 길게 누르는 것을 어떻게 감지합니까?
이 시도:
final GestureDetector gestureDetector = new GestureDetector(new GestureDetector.SimpleOnGestureListener() {
public void onLongPress(MotionEvent e) {
Log.e("", "Longpress detected");
}
});
public boolean onTouchEvent(MotionEvent event) {
return gestureDetector.onTouchEvent(event);
};
GestureDetector 가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흥미로운 대안이 있습니다. 에서 onTouchEvent 모든에 ACTION_DOWN의 일정의 Runnable은 1 초에 실행합니다. 모든 ACTION_UP 또는 ACTION_MOVE 에서 예약 된 Runnable을 취소합니다. ACTION_DOWN 이벤트 에서 1 초 이내에 취소가 발생하면 Runnable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final Handler handler = new Handler();
Runnable mLongPressed = new Runnable() {
public void run() {
Log.i("", "Long press!");
}
};
@Override
public boolean onTouchEvent(MotionEvent event, MapView mapView){
if(event.getAction() == MotionEvent.ACTION_DOWN)
handler.postDelayed(mLongPressed, ViewConfiguration.getLongPressTimeout());
if((event.getAction() == MotionEvent.ACTION_MOVE)||(event.getAction() == MotionEvent.ACTION_UP))
handler.removeCallbacks(mLongPressed);
return super.onTouchEvent(event, mapView);
}
클릭, 긴 클릭 및 움직임을 감지하는 코드가 있습니다. 위에 주어진 답변과 모든 문서 페이지를 들여다 보면서 변경 한 내용이 상당히 조합되어 있습니다.
//Declare this flag globally
boolean goneFlag = false;
//Put this into the class
final Handler handler = new Handler();
Runnable mLongPressed = new Runnable() {
public void run() {
goneFlag = true;
//Code for long click
}
};
//onTouch code
@Override
public boolean onTouch(View v, MotionEvent event) {
switch (event.getAction()) {
case MotionEvent.ACTION_DOWN:
handler.postDelayed(mLongPressed, 1000);
//This is where my code for movement is initialized to get original location.
break;
case MotionEvent.ACTION_UP:
handler.removeCallbacks(mLongPressed);
if(Math.abs(event.getRawX() - initialTouchX) <= 2 && !goneFlag) {
//Code for single click
return false;
}
break;
case MotionEvent.ACTION_MOVE:
handler.removeCallbacks(mLongPressed);
//Code for movement here. This may include using a window manager to update the view
break;
}
return true;
}
내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한 것처럼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사용자가 누르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클릭을 의미합니까? 클릭은 사용자가 아래로 누른 다음 즉시 손가락을 떼는 것입니다. 따라서 두 개의 onTouch 이벤트를 포함합니다. 초기 터치 또는 릴리스 이후에 발생하는 작업에 대해서는 onTouchEvent 사용을 저장해야합니다.
따라서 클릭 인 경우에는 onClickListener를 사용해야합니다.
귀하의 대답은 유사합니다. onLongClickListener를 사용하십시오.
실제 View 소스에서 영감을 얻은 스 니펫 을 만들어 사용자 지정 지연으로 긴 클릭 / 누름을 안정적으로 감지합니다. 하지만 Kotlin에 있습니다.
val LONG_PRESS_DELAY = 500
val handler = Handler()
var boundaries: Rect? = null
var onTap = Runnable {
handler.postDelayed(onLongPress, LONG_PRESS_DELAY - ViewConfiguration.getTapTimeout().toLong())
}
var onLongPress = Runnable {
// Long Press
}
override fun onTouch(view: View, event: MotionEvent): Boolean {
when (event.action) {
MotionEvent.ACTION_DOWN -> {
boundaries = Rect(view.left, view.top, view.right, view.bottom)
handler.postDelayed(onTap, ViewConfiguration.getTapTimeout().toLong())
}
MotionEvent.ACTION_UP, MotionEvent.ACTION_CANCEL -> {
handler.removeCallbacks(onLongPress)
handler.removeCallbacks(onTap)
}
MotionEvent.ACTION_MOVE -> {
if (!boundaries!!.contains(view.left + event.x.toInt(), view.top + event.y.toInt())) {
handler.removeCallbacks(onLongPress)
handler.removeCallbacks(onTap)
}
}
}
return true
}
MSquare의 솔루션은 특정 픽셀을 보유한 경우에만 작동하지만 최종 사용자가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는 한 (그렇지 않고 손가락을 사용하는 경우) 이는 불합리한 기대입니다.
그래서 중간에 MOVE 액션이있는 경우 DOWN 액션과 UP 액션 사이의 거리에 대한 약간의 임계 값을 추가했습니다.
final Handler longPressHandler = new Handler();
Runnable longPressedRunnable = new Runnable() {
public void run() {
Log.e(TAG, "Long press detected in long press Handler!");
isLongPressHandlerActivated = true;
}
};
private boolean isLongPressHandlerActivated = false;
private boolean isActionMoveEventStored = false;
private float lastActionMoveEventBeforeUpX;
private float lastActionMoveEventBeforeUpY;
@Override
public boolean dispatchTouchEvent(MotionEvent event) {
if(event.getAction() == MotionEvent.ACTION_DOWN) {
longPressHandler.postDelayed(longPressedRunnable, 1000);
}
if(event.getAction() == MotionEvent.ACTION_MOVE || event.getAction() == MotionEvent.ACTION_HOVER_MOVE) {
if(!isActionMoveEventStored) {
isActionMoveEventStored = true;
lastActionMoveEventBeforeUpX = event.getX();
lastActionMoveEventBeforeUpY = event.getY();
} else {
float currentX = event.getX();
float currentY = event.getY();
float firstX = lastActionMoveEventBeforeUpX;
float firstY = lastActionMoveEventBeforeUpY;
double distance = Math.sqrt(
(currentY - firstY) * (currentY - firstY) + ((currentX - firstX) * (currentX - firstX)));
if(distance > 20) {
longPressHandler.removeCallbacks(longPressedRunnable);
}
}
}
if(event.getAction() == MotionEvent.ACTION_UP) {
isActionMoveEventStored = false;
longPressHandler.removeCallbacks(longPressedRunnable);
if(isLongPressHandlerActivated) {
Log.d(TAG, "Long Press detected; halting propagation of motion event");
isLongPressHandlerActivated = false;
return false;
}
}
return super.dispatchTouchEvent(event);
}
아이디어는 Runnable
향후 실행을위한 긴 클릭을 생성하는 것이지만 클릭 또는 이동으로 인해이 실행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긴 클릭이 언제 소모되었는지, 손가락이 너무 많이 움직여서 언제 취소되었는지도 알아야합니다. 사용자가 각면에 5 픽셀 씩 10 픽셀의 정사각형 영역을 이탈하는지 확인 하기 위해 initialTouchX
& initialTouchY
를 사용 합니다.
여기에 위임 내 전체 코드 를 클릭 & LongClick을 의 Cell
에 ListView
로 Activity
와 함께 OnTouchListener
:
ClickDelegate delegate;
boolean goneFlag = false;
float initialTouchX;
float initialTouchY;
final Handler handler = new Handler();
Runnable mLongPressed = new Runnable() {
public void run() {
Log.i("TOUCH_EVENT", "Long press!");
if (delegate != null) {
goneFlag = delegate.onItemLongClick(index);
} else {
goneFlag = true;
}
}
};
@OnTouch({R.id.layout})
public boolean onTouch (View view, MotionEvent motionEvent) {
switch (motionEvent.getAction()) {
case MotionEvent.ACTION_DOWN:
handler.postDelayed(mLongPressed, ViewConfiguration.getLongPressTimeout());
initialTouchX = motionEvent.getRawX();
initialTouchY = motionEvent.getRawY();
return true;
case MotionEvent.ACTION_MOVE:
case MotionEvent.ACTION_CANCEL:
if (Math.abs(motionEvent.getRawX() - initialTouchX) > 5 || Math.abs(motionEvent.getRawY() - initialTouchY) > 5) {
handler.removeCallbacks(mLongPressed);
return true;
}
return false;
case MotionEvent.ACTION_UP:
handler.removeCallbacks(mLongPressed);
if (goneFlag || Math.abs(motionEvent.getRawX() - initialTouchX) > 5 || Math.abs(motionEvent.getRawY() - initialTouchY) > 5) {
goneFlag = false;
return true;
}
break;
}
Log.i("TOUCH_EVENT", "Short press!");
if (delegate != null) {
if (delegate.onItemClick(index)) {
return false;
}
}
return false;
}
ClickDelegate
는 interface
같은 핸들러 클래스에 클릭 이벤트를 보내는Activity
public interface ClickDelegate {
boolean onItemClick(int position);
boolean onItemLongClick(int position);
}
그리고 필요한 것은 행동을 위임해야 할 경우 Activity
부모 또는 부모 에서 구현하는 것입니다 View
.
public class MyActivity extends Activity implements ClickDelegate {
//code...
//in some place of you code like onCreate,
//you need to set the delegate like this:
SomeArrayAdapter.delegate = this;
//or:
SomeViewHolder.delegate = this;
//or:
SomeCustomView.delegate = this;
@Override
public boolean onItemClick(int position) {
Object obj = list.get(position);
if (obj) {
return true; //if you handle click
} else {
return false; //if not, it could be another event
}
}
@Override
public boolean onItemLongClick(int position) {
Object obj = list.get(position);
if (obj) {
return true; //if you handle long click
} else {
return false; //if not, it's a click
}
}
}
setOnTouchListener(new View.OnTouchListener() {
public boolean onTouch(View v, MotionEvent event) {
int action = MotionEventCompat.getActionMasked(event);
switch (event.getAction()) {
case MotionEvent.ACTION_DOWN:
longClick = false;
x1 = event.getX();
break;
case MotionEvent.ACTION_MOVE:
if (event.getEventTime() - event.getDownTime() > 500 && Math.abs(event.getX() - x1) < MIN_DISTANCE) {
longClick = true;
}
break;
case MotionEvent.ACTION_UP:
if (longClick) {
Toast.makeText(activity, "Long preess", Toast.LENGTH_SHORT).show();
}
}
return true;
}
});
다음은 MSquare의 버튼을 길게 누르는 것을 감지하기위한 좋은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접근 방식으로,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긴 누르기에 대한 응답으로 수행되는 작업 일뿐만 아니라 MotionEvent.ACTION_UP 메시지가 나타날 때까지 작업이 반복됩니다. 받았습니다. 이 경우 길게 누르기 및 짧게 누르기 동작은 동일하지만 다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보고했듯이 MotionEvent.ACTION_MOVE 메시지에 대한 응답으로 콜백을 제거하면 손가락을 충분히 가만히 둘 수 없기 때문에 콜백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나는 그 메시지를 무시함으로써 그 문제를 해결했다.
private void setIncrementButton() {
final Button btn = (Button) findViewById(R.id.btn);
final Runnable repeater = new Runnable() {
@Override
public void run() {
increment();
final int milliseconds = 100;
btn.postDelayed(this, milliseconds);
}
};
btn.setOnTouchListener(new View.OnTouchListener() {
@Override
public boolean onTouch(View v, MotionEvent e) {
if (e.getAction() == MotionEvent.ACTION_DOWN) {
increment();
v.postDelayed(repeater, ViewConfiguration.getLongPressTimeout());
} else if (e.getAction() == MotionEvent.ACTION_UP) {
v.removeCallbacks(repeater);
}
return true;
}
});
}
private void increment() {
Log.v("Long Press Example", "TODO: implement increment operation");
}
I found one solution and it does not require to define runnable or other things and it's working fine.
var lastTouchTime: Long = 0
// ( ViewConfiguration.#.DEFAULT_LONG_PRESS_TIMEOUT =500)
val longPressTime = 500
var lastTouchX = 0f
var lastTouchY = 0f
view.setOnTouchListener { v, event ->
when (event.action) {
MotionEvent.ACTION_DOWN -> {
lastTouchTime = SystemClock.elapsedRealtime()
lastTouchX = event.x
lastTouchY = event.y
return@setOnTouchListener true
}
MotionEvent.ACTION_UP -> {
if (SystemClock.elapsedRealtime() - lastTouchTime > longPressTime
&& Math.abs(event.x - lastTouchX) < 3
&& Math.abs(event.y - lastTouchY) < 3) {
Log.d(TAG, "Long press")
}
return@setOnTouchListener true
}
else -> {
return@setOnTouchListener false
}
}
}
참고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919865/detecting-a-long-press-with-android
'Developmen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PHP로 1 일 빼기 (0) | 2020.11.02 |
---|---|
신속하게 원에 이미지를 설정하는 방법 (0) | 2020.11.02 |
모달 UIViewController의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어떻게 변경할 수 있습니까? (0) | 2020.11.02 |
MySQL은 큰 데이터베이스에서 중복을 빠르게 제거 (0) | 2020.11.02 |
JavaScript 유효성 검사가 나쁜가요? (0) | 2020.11.02 |